Sustainability in the sanitary industryOur contribution
Geberit은 150년동안 혁신적인 위생 제품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켜 왔습니다. 생태학적, 사회적, 경제적 측면을 염두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고품질 제품을 설계하고 생산합니다.
제품을 30년 이상 장기적인 사용을 고려하며 과거부터 지금까지 일관된 전략으로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자원의 지속 가능한 사용은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기간에 대한 것이라 생각하며, 소비자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새로운 기준을 지속적으로 설정하였습니다.
Geberit 제품은 예비 부품의 장기적인 지원과 신제품과의 호환이 가능하여 걱정 없이 수십년 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설 프로젝트에 요구 사항을 더 쉽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Sustainability strategy
Geberit은 30년 전부터 환경에 관한 전략을 가져왔으며, 현재는 지속가능성이라는 전략으로 확장되었습니다. UN 2030 안건의 17개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를 기반으로 합니다.
특히 Geberit은 아래 4가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목표 11 “Sustainable cities and communities (지속 가능한 도시와 지역 사회)“ 를 위해 힘쓰며, 공정한 조건에서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어야 하는 목표 6 “Access to clean drinking water and basic sanitation (깨끗한 식수와 기본적인 위생에 대한 접근)“입니다.
또한, 1950년대부터 Geberit은 직원들을 위한 교육이 진행되어 왔으며, 목표 4 “ensuring inclusive, equitable and quality education and promoting lifelong learning opportunities for all ( 포용적이고 공평하며 양질의 교육을 보장하고 평생 학습의 기회 촉진)“는 전략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목표 13, “Take action to combat climate change and its impacts ( 기후 변화 영향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 와 관련되어 CO2 전략, 에너지 마스터플랜 및 에코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는 제품을 개발합니다.
Environmental Product Declarations (EPD)
친환경 제품 또는 EPD는 건축하는데 있어 중요합니다. 건설 제품의 생태학적 발자국에 대한 정보와 수명 주기 평가를 기반으로 평가합니다.
Geberit의 34%는 Tird-party의 EPD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Minergie, DGNB, BREEAM 또는 LEED와 같은 인증을 받은 제품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