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구조로 최대의 공간을 만들다 | Geberit

최적의 구조로 최대의 공간을 만들다

욕실의 다양한 구조 사례를 나타내는 그림

브러쉬, 튜브, 에어로졸 캔을 어떻게 수납 해야 할까요? 우리 스스로 이런 질문을 수도없이 해왔습니다.우리는 두 명의 인플루언서로부터 답을 얻었습니다 한 가지 가능성은 캐비닛의 기능을 하는 욕실 가구입니다(바닥에 직립형 혹은 벽걸이형). 이로써 욕실에 수납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욕실 수납 공간에 관한 마법의 솔루션은 가구 보다는 구조입니다. 이 마법은 그리 복잡하진 않으며, 단지 산만함을 최소화하고 수납정리를 극대화하도록 하는 가구 옵션에 더 집중함으로써 공간 효율성을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서랍으로 정리하기

세면대 캐비닛은 두 가지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하기 때문에 이러한 목적에 매우 적합합니다. 세면대 아래에 수납 공간을 만드는 동시에 트랩과 급수 라인을 숨깁니다. 세면대 캐비닛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실용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서랍도 있어야 합니다.

품질 가치

서랍은 여러가지 모델의 다양한 품질 특성이 있습니다. 서랍은 잘 만들어진 러너에 장착되어야 내용물이 섞이지 않고 균일하고 안정적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일부 서랍에는 전체 확장 러너가 있어 끝까지 당겨낼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소음이 없음

자동 및 소프트 닫힘 메커니즘은 모던한 욕실 가구가 제공하는 두 가지 추가 기능입니다. 자동 닫힘의 경우 서랍을 살짝 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부드럽게 닫히는 메커니즘은 욕실 사용시 다음의 두 가지 불편함을 덜어줍니다. 첫째, 서랍을 닫을 때 더 이상 소음이 나지 않으며, 둘째, 서랍의 운동량이 느려져 서랍의 내용물이 흔들리지 않고 제자리에 유지됩니다.

P.S.: 좀 더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다면, 분류 및 정리 박스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들은 욕실 가구와 함께 추가 옵션으로 또는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