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많은 것들을 다 어디에 수납하나요?

칫솔은 어디에 놓나요? 일상에서 사용하는 물건을 손쉽게 쥘 수 있는 상태로 유지하면서 어떻게 하면 욕실의 질서 정돈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이는 모두 제품 개발자가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질문입니다. 두 명의 블로거가 이를 테스트하여 주요 물품, 칫솔 등과 같은 필수 도구를 욕실에 보관하는 선호 방법를 알려주었습니다. 욕실 가구의 질서와 구조를 유지하면서도 모두에게 충분한 사용 공간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실질적인 해결책이 필요함

그녀의 블로그에서Fräulein Ordnung”, 전문가 Denise Colquhoun이 욕실에서 가장 중요한 물건을 어디에 둘 것인지 보여줍니다. 그녀의 신조는 모든 것이 실용적으로 보관되어야 하지만 보기에도 좋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거울 수납장과 욕실 가구에 모든 품목을 미학적으로 아름답게 보관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녀의 가족은 모든 것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뷰티 제품에 주목

For beauty blogger Steffi Hidber, 사물은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영향도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샤워 젤은 매우 유용하지만 장식적이지 않으므로 서랍안에 보관됩니다. 한편, 용기에 담긴 면 울은 보기좋아 그대로 둡니다. 즉 Steffi 식 게임의 장식인 셈입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