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 또는 샤워 – 무엇이 더 낫습니까?

물? 물론입니다! 하지만 피부에 적정량의 온수는 어느정도일까요? 샤워를 하는 것이 좋은가 목욕을 하는 것이 좋은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목욕이 좋다고 확신하지만, 다른 이들은 샤워를 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친환경에 더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여러분들의 피부에 더 적절한 것은 무엇입니까?

목욕이나 샤워, 언제 무엇이 더 바람직할까요?

환경을 위해

일반 통계에 따르면 목욕을 하는 것은 샤워보다 최대 3배 많은 물을 소비합니다. 욕조를 채우려면 평균 150리터가 필요합니다. 이에 비해 5분 샤워는 일반적으로 샤워 헤드와 샤워 시간에 따라 최대 50리터의 물만 소비합니다. 물을 아껴서 사용하면 30리터만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물론 이는 비누칠을 하는 동안 물을 잠그는 경우이지요. 즉, 샤워를 하는 것이 더 경제적입니다. 목욕은 물과 하수도 비용 측면에서 샤워를 하는 것보다 최대 5배 더 비쌉니다.

여러분들의 피부를 위하여

일반적으로 목욕시 입욕제 효과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짧게 샤워하는 것이 긴 목욕보다 피부에 더 좋습니다. 건강한 피부의 경우 무리없이 하루1회 샤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루에 여러번 샤워를 하거나 매우 뜨거운 물을 사용하거나 장시간 샤워하는 것은 좋은 않습니다. 특히 건성 피부의 경우 보호 기능에 부담을 주기 때문입니다.

결론

일반적으로 짧은 샤워는 피부에 더 건강하고 환경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겨울에 가끔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목욕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는 보편 타당한 정도의 수준을 뜻합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