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tainability in the sanitary industry Our contribution
Geberit은 150년동안 혁신적인 위생 제품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켜 왔습니다. 생태학적, 사회적, 경제적 측면을 염두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고품질 제품을 설계하고 생산합니다.
제품을 30년 이상 장기적인 사용을 고려하며 과거부터 지금까지 일관된 전략으로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자원의 지속 가능한 사용은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기간에 대한 것이라 생각하며, 소비자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새로운 기준을 지속적으로 설정하였습니다.
Geberit 제품은 예비 부품의 장기적인 지원과 신제품과의 호환이 가능하여 걱정 없이 수십년 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설 프로젝트에 요구 사항을 더 쉽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Sustainability strategy
Geberit은 30년 전부터 환경에 관한 전략을 가져왔으며, 현재는 지속가능성이라는 전략으로 확장되었습니다. UN 2030 안건의 17개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를 기반으로 합니다.
특히 Geberit은 아래 4가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목표 11 “Sustainable cities and communities (지속 가능한 도시와 지역 사회)“ 를 위해 힘쓰며, 공정한 조건에서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어야 하는 목표 6 “Access to clean drinking water and basic sanitation (깨끗한 식수와 기본적인 위생에 대한 접근)“입니다.
또한, 1950년대부터 Geberit은 직원들을 위한 교육이 진행되어 왔으며, 목표 4 “ensuring inclusive, equitable and quality education and promoting lifelong learning opportunities for all ( 포용적이고 공평하며 양질의 교육을 보장하고 평생 학습의 기회 촉진)“는 전략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목표 13, “Take action to combat climate change and its impacts ( 기후 변화 영향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 와 관련되어 CO2 전략, 에너지 마스터플랜 및 에코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는 제품을 개발합니다.
About Geberit

Designed for durability
고품질 재료와 엄격한 품질 요구 사항 덕분에 Geberit의 제품 수명은 수십 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유지관리와 청소가 용이합니다. 50년의 시간동안 벽 매립형 시스템의 기능을 보장하며, 해당 예비 부품을 구할 수 있습니다. (DuoFresh와 같은 전자 제품 제외)

Water-saving solutions
Geberit은 제품의 절수를 필히 고려하며 생산합니다. 1952년부터 이중 물내림 누름 버튼이라는 혁신적인 제품덕분에 물 소비량을 1인당 하루 70L에서 14L로 약 80% 감소했습니다. 저희는 WC시스템의 물 효율을 끊임없이 개발합니다. Flush 밸브 212타입은 효율적인 물 사용이 가능합니다. 작은 버튼은 2.6L 그리고 큰 버튼은 4 L 로 줄일 수 있습니다.

Creating added value with ecodesign
2007년부터 모든 제품을 생산부터 폐기 단계까지 고려하며 친환경 디자인에 따라 개발하였습니다.

Conscientious use of resources
Geberit은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재료가 재활용 가능한 제품 생산을 목표로 합니다. 고품질의 내구성 있는 제품을 생산합니다. eco-design workshops의 일환으로 제품에 플라스틱 규제 (소비 후 폐기물)의 비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Compact packaging
Geberit은 포장제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030년까지 플라스틱 포장재를 30%의 재활용 재료를 포함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사용되는 재료는 80% 재활용하는데 힘씁니다.

Reducing CO₂ emissions
지속적으로 에너지 소바와 CO₂ 배출량을 줄입니다. 목표는 연간 5%씩 줄이는 것이며, 재생 에너지원의 전기에 의존합니다. 2023년에는 79%가 재생 에너지원에서 생산되었습니다.

Gold Medal from EcoVadis
Geberit Group은 2024년 지속 가능성 어워드인 “EcoVadis“ 골드 메달을 수상했습니다.
이로 인해 Geberit은 125,000개 이상의 기업 중 상위 5%에 해당합니다.

Certified production sites and logistics
Geberit은 자원 효율성, 산업 안전 및 혁신적 사고에 중점을 두고 생산합니다. 생산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자원과 에너지 소비 및 폐기물 사용을 줄이고 있습니다. Geberit은 스위스 Rapperswil-Jona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모든 생산, 공장, 물류 등 ISO 표준 9001(품질), 14001(환경) 및 45001(산업 보건 및 안전)에 인증을 받았습니다.

Social commitment
Geberit은 깨끗한 물과 기본적인 위생을 증진시키기 위한 개발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여러 국가들에서 스킬 공유와 직업 훈련에 초점을 맞춥니다.
Technical documents – now digital instead of printed
매년 조립 설명서와 제품 카탈로그 같은 기술 문서로 인해 막대한 양의 종이가 사용됩니다. 이에 따라 Geberit는 디지털 형식으로의 전환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디지털 카달로그( digital product catalogue )에 접속하면, 다양한 언어로 제공되는 모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유용한 설치 영상도 함께 제공됩니다. 기술 문서와 설치 영상은 해당 제품의 카탈로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전환을 통해 Geberit는 매년 1,000톤 이상의 종이와 800톤의 CO₂를 절감하고 있습니다. 작은 변화지만 큰 영향을 만들어내는 중요한 발걸음입니다.
Environmental Product Declarations (EPD)
친환경 제품 또는 EPD는 건축하는데 있어 중요합니다. 건설 제품의 생태학적 발자국에 대한 정보와 수명 주기 평가를 기반으로 평가합니다.
Geberit의 34%는 Tird-party의 EPD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Minergie, DGNB, BREEAM 또는 LEED와 같은 인증을 받은 제품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