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다면적 색상

왜 화이트 욕실에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이 색상이 항상 똑같아 보이지는 않는다는 것을 깨달은 적이 있습니까?

상점에서 화이트 페인트 선반 앞에 서 본 사람은 화이트에 많은 느낌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약 100가지의 화이트 음영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옵션에는 올드 화이트, 폴라 화이트, 아이보리 화이트 등이 있으며, 어느 시점에서 “알파인 화이트“라는 설명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알파인 화이트: 정확히 무엇입니까?

알파인 화이트는 욕실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약간 따뜻한 화이트 음영으로 위생 화이트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1987년 European Fachverband für Sanitär-Keramische Industrie(위생 세라믹 산업 전문 협회)에 의해 정의되었습니다. 매우 중간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알파인 화이트는 욕실에 신선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더 큰 공간감과 빛을 연출하기 위한 것입니다. 색상은 또한 위생과 청결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화이트 톤의 경우 노란색의 터치는 방에 따뜻함과 편안함을 주는 반면, 시원한 파란색과 회색 음영은 직선적이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정확하게 정의된 흰색 음영이라도 플라스틱, 유리 또는 세라믹과 같은 재료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시각적 지각의 물리학의 결과물입니다.

우리의 색 지각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세 가지 요소가 시각에서 역할을 합니다. 광원, 지각된 대상 및 보는 사람 자신입니다. 색상과 대상에 대한 우리의 지각은 눈과 뇌 사이의 상호작용의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색상에 대한 우리의 인식에 있어 또 다른 핵심 요소는 관찰된 물체가 빛을 반사하는 방식입니다. 빛이 100% 반사되면 순수한 흰색이 보입니다. 반사가 없으면 검은색으로 보입니다. 표면 상태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흠집이 있는 변기 뚜껑은 흠집이 없는 뚜껑과 색상이 다릅니다.

중성 색상은 욕실에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오늘날에도 클래식한 화이트는 여전히 많은 욕실에 사용됩니다. 주방과 마찬가지로 욕실도 외관과 가구 면에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방입니다. 이것은 많은 주택 소유자가 무채색을 선호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화이트 색상은 일시적인 유행이 아닙니다. 모든 것에 잘 어울리기에 고장이 나면 다른 패션 색상보다 적절한 대체품을 찾기가 더 쉽습니다.

디자인 감각

색상 및 재료 전문가인 Geberit의 Martin Rohrer는 “모든 물건이 동일한 화이트 음영으로 통일된 색상의 욕실을 디자인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그는 “위생 도기는 단일 제조업체와 단일 욕실 시리즈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추천합니다. 즉, 예를 들어 세면대와 양변기를 함께 설치 시 색상의 차이를 우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백색 도기를 다양한 색상의 가구 또는 나무로 만든 가구와 조합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하지만 최대한 클래식한 화이트를 고수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욕실 텍스타일과 같은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욕실에 색을 더하고 조화로운 균형을 만들어 보길 권합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