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업사이클링 | Geberit

욕실에 대한 개별 디자인 팁

오래된 것을 새 것으로 바꾸는 것이 욕실을 업사이클링하는 비결입니다. 방치된 폐품 몇 가지를 사용하여 독특하면서도 유용한 물품을 만들어 욕실에 개성을 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목재 화장지 홀더
사다리 타월 레일이 있는 아이콘 욕실

새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항상 전체 욕실을 개조할 필요는 없습니다. 때로는 가장 작은 변화가 가장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장식 아이템과 같은 몇 가지 개인 정보는 욕실에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용 수명이 다한 물건을 새로운 기능과 다른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재설계하는 업사이클링 트렌드가 가정의 모든 영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EUR 팔레트가 이제 커피 테이블이나 침대 프레임의 형태로 현대 가정을 우아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욕실은 또한 예를 들어 수건 걸이나 옷걸이로, 또는 오래된 바구니를 세련된 세탁 바구니로 변형시키는 것과 같이 재장식된 오래된 사다리를 사용하여 이러한 창의적인 솔루션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욕실용품 자가 제작

일상의 것들을 특별한 디자인 요소로 변환할 수 있도록 욕실 룸내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창출해 봅니다. 예를 들어, 더 이상 다이닝 룸에 어울리지 않는 구형 의자는 색다른 활용도로써 세련된 욕실 옷걸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사포, 분필 페인팅, 투명 바니시 또는 목재 왁스를 표면 마감재로 사용하면 다양한 목재 제품들을 순식간에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욕실을 위한 실용적인 업사이클링 아이디어의 다른 예:

  • 비누 디스펜서로 변신한 보관 유리병
  • 과일 상자에 페인트를 새로 칠하면 새로운 수건 수납 선반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 장식 유리잔, 깡통 및 버켓을 트렌디한 정리박스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빈 병 등은 멋진 꽃병으로 활용합니다.

창의력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따라서 폐품이 곧 욕실용품으로 재탄생될 것입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