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변기 옆에 있는 지지대 손잡이 필요시점의 해당위치 선확보

양변기 옆에 있는 지지 핸들은 신체 장애가 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일반 모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이러한 손잡이는 다소 보기 흉한 액세서리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로 인해 개인 욕실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안정적 자세유지 등을 위해 손잡이 활용도가 높아지면 부정적인 인식도 바뀝니다. 반드시 고령이 아니어도 낙상등의 부상방지를 위한 주요 아이템입니다.

양변기의 지지 손잡이는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미리 계획해서 비용을 절약하세요

필요시 지지 핸들을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시공 중 사전에 확보한 벽뒤의 고정 지점이 없으면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설치 요소는 세라믹부품만 지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지핸들 부착용 플레이트 지원으로 안정성도 확보합니다. 사용자의 전체 무게 지탱시 지지 핸들이 최대 100kg의 일시 하중을 견딜 수 있어야 하므로 확실한 장착이 필수입니다.

올바른 설치 시스템으로 모든 것이 더 쉬워집니다.

욕실을 만들때 마운팅 플레이트를 포함하는 추가 비용은 몇 백 유로에 불과합니다만 이는 확실한 가치투자입니다. 이러한 플레이트가 없으면 나중에 간단한 지지 핸들을 추가로 설치시 비용이 많이 들고 작업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타일과 그 뒤에 있는 패널은 그 자체로 지지 손잡이를 위한 충분히 안정적인 고정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욕실 사용자에게 안전한 지지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올바른 설치 요소를 애초부터 선택하면 나중에 개조시 과다 비용이 들지 않으며 적은 노력으로 언제든지 손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초기에 신뢰할 수 있는 배관공과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