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의 불편한 주제

18세기에 수세식 양변기가 발명되기 전에 사람들은 집 밖의 거의 모든 곳에서 전혀 복잡하지 않고 무의식적인 방식으로 볼일을 해결했습니다. 20세기에 들어서서야 개인 가정집에서도 화장실이 점차 보편화 되었으나, 아직 매우 소수의 엘리트 부류에 국한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이 더욱 개별화될수록 사람들은 화장실의 빈번한 사용을 더 자제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너무 지나쳐 오늘날 일부 사람들은 화장지를 마트 계산대에 올려 놓거나 들고 집으로 가지고 다니는 것을 창피하게 생각합니다.

욕실에 있는 여성

내 집이 최고입니다

우리는 외출시 공공시설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 불쾌한 냄새 및 흔적이 남길 것을 우려해 집에서 개인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직장에서 하기보다는 저녁 귀가 이후 편안하게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참습니다. 이는 포사연구소가 실시한 대표적인 설문조사에서 밝혀졌습니다. 설문조사 응답자의 69%가 집에 있는 화장실에서의 배변을 선호한다고 답변했습니다.* 즉 익숙한 환경이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호주의 심리학 교수인 Nick Haslam에 따르면, 우리가 느끼고 생각하는 모든 것이 우리 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따라서 화장실 사용 경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우리는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장을 적절하게 이완할 수 있기에 결과적으로 집 화장실을 선호하는 것입니다.

Three cheers for the toilet

화장실을 제대로 살펴 본 적이 있습니까? 이러한 필수적인 발명품은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지 않다면 불합리한 일입니다. 우리는 매일 화장실을 사용하므로 일상의 웰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기존의 양변기 모델 외에도 현대식 양변기에는 다음 기능이 있습니다.통합 스프레이 기능 및 악취 배출 장치이러한 기능은 화장실에서의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청결과 웰빙을 제공합니다.

* Geberit에서 의뢰한 독일의 화장실 사용에 대한 Forsa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