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설치 높이

욕실 요소의 설치 높이는 키가 크거나 작은 사람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너무 낮게 설치된 세면대보다 더 답답한 것은 없습니다. 일상 세면시 몸을 구부릴 때마다 욕실 계획의 핵심 요소인 설치 높이를 제대로 고려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세면기, 화장실 또는 거울 캐비닛을 어느정도의 높이에 장착해야합니까? 답은 간단합니다. 키가 크거나 작거나, 몸이 건강하거나 거동이 불편한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키가 1.76m 정도인 사람은 설치 높이를 결정하는 기준에 맞는 크기이기 때문에 운이 좋습니다. 이보다 키가 더 크면 세면대의 설치 높이가 80cm인 것은 분명히 너무 낮을 것입니다. 양변기의 표준 높이인 40cm도 양변기에 앉지 않고 쪼그려 앉기 때문에 너무 낮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몸에는 더 편할 수도 있지만 다시 일어서기가 더 어렵습니다.

별도의 요청이없으면 배관공은 표준 높이에 위생 요소제품을 설치합니다. 만일 다른 설치 높이를 원할 경우 사전에 배관 회사 또는 계획 사무실과 이에 대해 논의하고 구속력 있는 합의에 도달해야 합니다. 또한 배관공이 설치를 시작하기 직전에 이 계약에 대해 상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That’s what the standard says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 것처럼, 완벽한 설치 높이에 대하여도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므로, 반대 의견이 없으면 배관공은 표준에 명시된 높이에 의거 욕실 요소를 설치합니다.

  • 거울 또는 거울 캐비닛
    100cm에서 180cm 사이로 눈높이가 낮은 사람도 편안하게 거울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한지 여부에 따릅니다.
  • 세면기
    80cm(표준 높이); Geberit 권장 사항: 85cm
  • 옷걸이
    110 cm
  • 화장실
    40cm(표준 높이); Geberit 권장 사항: 41.42cm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