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문

유럽 아파트의 평균 욕실 바닥 면적은 4~7제곱미터이며 게스트 화장실의 경우 훨씬 작습니다. 공간이 너무 협소할 경우 적절한 문을 계획할 때 공간 절약 솔루션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쪽으로 열리는 욕실문
바깥쪽으로 열리는 욕실 문
바깥쪽으로 열리는 문은 욕실 공간을 절약합니다.

공간을 절약하는 방법

대부분의 경우 욕실 문 배치 및 정렬시 이상적인 방법을 찾아서 최대 공간 확보가 가능합니다. 욕실 출입구는 너비가 90cm이고 바닥이 평평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 휠체어로 이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문이 욕실방향으로 열리면 여닫기만 해도 거의 1제곱미터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문이 바깥쪽으로 열리도록 배치하면 이 공간이 확보됩니다. 이것이 불가능하다면 슬라이딩 도어가 올바른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안전 문제

그러나 단순히 더 넓은 공간 확보이외에 바깥쪽으로 열리는 욕실 문은 다른 많은 이점도 있습니다. 첫째, 안전 문제가 있습니다. 미끄러져 욕실에서 심하게 넘어지면 움직일 수 없거나 바닥에 의식을 잃은 채로 누워있을 수 있습니다. 안쪽으로 열리는 문 앞에서 움직이지 않고 누워 있으면 사람들이 당신을 즉시 도와주기 어렵지만, 화장실 문이 바깥쪽으로 열리는 구조에선 신속 용이하게 도울 수 있습니다. 유일한 전제 조건은 비상 시 외부에서도 도어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잠금 장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부팅 편의성 추가

바깥쪽으로 열리는 문의 또 다른 장점은 욕실을 청소하기가 더 쉽다는 것입니다. 청소시 문이 방해되지 않아 벽 전체, 특히 바닥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문의 품질에 대한 언급사항입니다. 욕실은 매우 긴밀한 공간입니다. 욕실에서 외부로 나가는 소음이 적을수록 내부에서 더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품질 욕실 문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