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공간을 만든다 | Geberit

기술이 공간을 만든다

공간 절약형 욕실 디자인 덕분에 필수 요구사항 위주로 축소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규모가 큰 살림“을 원하지 않는 추세입니다. 사람들은 소비와 여행량을 줄이는 것은 물론 절약을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초소형 살림과 작은 집과 같은 생활 아이디어의 보편화가 기존 일반 주택보다 환경친화적인 작은 탄소 발자국을 의미하기에 조용한 파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작을수록 좋다“는 것은 공간이 다소 작을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결코 삶의 질이 낮지는 않습니다.

필수 요소품목으로 정리하는 것은 건축, 특히 욕실 디자인에서 유행했습니다. 이 경우 “작을수록 좋다“는 것은 작은 욕실도 공간 절약형 솔루션 덕분에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모든 것의 핵심은 벽면 활용 기술에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기술 구성 요소가 벽면 뒤에 매립 장착되어 은폐됩니다. 시야에 남아 있는 구성품은 프리미엄급 우아함과 용이한 조작성으로 기타 요소대비 우수합니다. 이 모든 것은 “적을수록 좋다“와 일맥상통합니다.

한편, 마이크로한 생활이 실제로 어떤 의미인지에 대한 답은 쉽지 않습니다. 중부 유럽에서 소규모 생활은 1인 가구당 최대 30m²까지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6m² 미만의 작은 면적으로도 충분히 잠자는 공간이 마련될 것입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