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욕실 리모델링 | Geberit

세련된 욕실 리모델링

욕실 리노베이션은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이 될 수 있으므로 좋은 계획과 내구성 있는 제품이 필수적입니다. 그 결과 욕실에서 오래 지속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직립형 변기와 노출된 수조가 있는 리노베이션 전의 어수선한 욕실
조화로운 욕실 디자인을 위한 벽걸이 양변기

본 사례에서 낡고 어수선한 욕실을 깔끔하고 세련된 방으로 리모델링 됐습니다.

공간의 고급스러움

벽걸이형 양변기와 세면대를 일체형 캐비닛과 함께 설치하기만 하면 훨씬 더 깔끔하고 깨끗한 욕실이 됩니다. 화장실과 세면대 공간 아래의 여유 공간이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하기 때문입니다.

깨끗함은 편안함을 의미합니다

잘 설계된 욕실은 디자인과 색상 뿐만 아니라 위생과 청결 관점도 중요합니다. 벽걸이 화장실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모서리와 가장자리를 없애면 청소하기 까다로운 구석과 틈새가 없게됩니다. 청소에 소요되는 시간이 적을수록 욕실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조화로운 디자인

새 소파를 구입할 때 아파트룸내 다른 스타일과 잘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욕실에서 화장실, 세면대 및 가구를 선택할 때도 조화로운 모습이 요구됩니다. 욕실을 설치할 때 청결, 편안함 및 사용자 친화성과 같은 다른 요구 사항을 잘 고려한 디자인은 완벽한 욕실 분위기를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