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하는 스누피 강아지

우수한 헤어 트랩은 풀잎과 개 털등 이물로 인한 샤워 배수구 막힘을 방지합니다.

반려견 소유주분들은 잘 알다시피, 반려견이 야외에서 활동한 이후에는 철저히 씻겨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오염을 가장 손쉽게 제거하는 방법은 반려견을 욕조나 샤워기 아래에 두고 씻기는 것이지만, 반려견 입장에서는 불편할 수 있으며 때로는 물에 젖지 않으려 빠져나오려고도 할 것입니다.

대개의 경우 욕조는 반려견을 편안하게 씻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반려견이 욕조에서 쉽게 빠져나올 수 없으므로 린스할 때도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대형견의 경우에는 욕조 안팎으로 안전하게 들어올리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젖은 상태의 대형견이 욕조 밖으로 급작스레 튀어 나오면 개와 사람 모두에게 부상의 위험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반려견을 샤워실에서 씻기는 편이 더 안전합니다. 둔턱이 없이 접근성이 좋은 바닥이 평평한 샤워실이 가장 좋습니다. 단지 물만 틀면 간단히 마무리됩니다.

배수구 막힘을 방지하려면 반려견을 씻기기 전에 미리 풀잎 등과 같은 큰 이물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헤어 트랩은 개 털 등으로부터 배수구 막힘을 방지합니다. Geberit 샤워 채널의 통합 콤 인서트는 배수구 막힘을 방지합니다. 이제 반려견 목욕도 문제없습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