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의 색상 | Geberit

올바른 색상 선택을 위한 팁 화장실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있어 욕실의 적합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통상 욕실은 20~30년간 사용되며 이 기간 동안 거의 개조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항시 인기 있는 색상에 대한 많은 수요가 있습니다. 또한 욕실과 잘 어울리는 색상의 욕실 용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팁은 욕실에 적합한 색상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래식 화이트 – 안전한 베팅

격동의 1970~80년대 이후, 화이트는 다시 욕실에서의 주된 선택 색상이 되었습니다. 화이트는 순수함과 고품질과 밀접한 것으로 여겨져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양변기, 세면대, 욕조, 샤워실 등의 화이트 세라믹 제품은 시대를 초월하여 어떤 색상과도 잘 어울립니다.

벽을 페인트칠 하지 않고 욕실에 색상을 더할 수 있는 방법

적절한 욕실 색상은 좋은 분위기와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욕실에 색상을 추가하기 위해 벽 페인팅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대신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욕실 액세서리로 다채로운 터치를 더합니다. 페인팅에 비해 이것의 장점은 욕실 용품을 빠르고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의 물품들은 다양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 수건, 목욕 매트, 카펫 또는 샤워 커튼과 같은 직물
  • 비누 디스펜서, 칫솔 잔 및 수건 걸이
  • 꽃병 및 화분
  • 그림과 조각
  • 조명, 양초 및 촛대와 같은 장식 품목
  • 욕실 가구 소품
  • 맞춤형 물내림 누름버튼

: 화초 또한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욕실에 색상을 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식물이 욕실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욕실에 어떤 벽 색상이 적합합니까?

색상은 룸이 얼마나 커보이는지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즉, 벽의 색상을 선택할 때 룸의 크기에 주의하십시오. 밝고 강한 색상은 룸을 작게 보이게 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파스텔 색조는 반대 효과를 나타냅니다.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또는 파우더 쉐이드와 같은 색상은 종종 욕실 벽에서 볼 수 있습니다. 뉴트럴 벽 색상은 현대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시대를 초월한 심미성으로 깊은 인상을 줍니다. 또한, 흰색 세면대와 변기와 특히 우아한 느낌의 조화를 이룹니다.

파스텔 색상
  • 샌드 셰이드: 일반적으로 온화한 느낌을 주는 한편, 샌드 및 누드 색조는 육체와 영감의 조화를 느끼며 평온와 고요함을 줍니다.
  • 그레이 셰이드: 그레이를 사용할 때는 다양한 느낌 차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브라운을 살짝 더하면 따뜻한 그레이가 연출됩니다. 반대로 약간의 블루색이 추가되면 시원해 보입니다. 빨간색, 노란색 또는 청록색 액세서리는 그레이 욕실과 특히 잘 어울립니다.
  • 파스텔 색상: 라이트 블루, 핑크, 민트 컬러가 실내에 산뜻함과 웰빙감을 줍니다. 파스텔톤의 화이트와 매치하면 친근한 느낌을 주고 작은 욕실을 더 넓어보이게 합니다.

Our tip: 어떤 색상을 결정하든 벽을 칠하기 전에 항상 색상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쉬운 방법은 벽에서 직접 서로 옆에 있는 여러 색상을 샘플링하거나 나무나 판지에 테스트 패턴을 그리는 것입니다. 빛과 주변 환경(예: 타일, 욕실 가구 또는 천장의 색상)이 실제 색상을 구현하는데 상당한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하루 중 여러 다른 시간에 걸쳐 결과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방수 도료나 욕실 전용 도료 사용을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벽을 더 쉽게 청소할 수 있고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욕실을 위한 모던한 색상 –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색상

Pantone의 2022 올해의 색상인 "Very Peri"로 페인팅된 욕실에 있는 Geberit의 세라믹 제품과 욕실 가구가 있는 욕실.
Very Peri의 Geberit Sigma50 액추에이터 플레이트 - Pantone의 2022 올해의 색상

매년 최고의 건축가들은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를 정의하는 데 다양한 색상을 사용합니다. 팬톤의 2022 올해의 컬러는 라일락 컬러 베리 페리(Very Peri)입니다. 레드와 바이올렛의 터치가 섞인 블루 셰이드가 상큼한 외관으로 미래를 내다보는 낙천주의를 형상화했다.

올바른 조합을 위한 아이디어: Pantone의 자체 창작물은 벽 색상(과감한 느낌)과 가구, 액세서리 또는 직물의 스플래시 색상으로 욕실에 활력을 줍니다. 청보라색은 흰색, 밝은 회색 또는 베이지색과도 잘 어울립니다. Very Peri는 대리석과 금색 또는 밝은 톤의 목재와 함께 사용하여 자체 벽 색상으로 나타납니다. 밝은 톤의 목재 표면과 깔끔한 선형적인 디자인의 욕실 가구는 과감한 색상과 완벽하게 대조되어 모던한 욕실 느낌을 줍니다.

결론

Geberit은 적절하고 온화한 벽 색상과 무난히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색상의 위생 장비 및 욕실 도기를 권장합니다. 과유불급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과도하지않게 색상을 적절히 조합하면 욕실이 더 차분하고 깔끔해 보입니다. 장식과 욕실 액세서리를 통해 좋은 가성비로 보다 화려하고 모던한 외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욕실의 파스텔 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