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에서 더 이상 추위에 떨지 마세요

샤워중 추위에 떠는 여성

기분 좋게 따뜻한 욕실에 들어서면 하루가 멋지게 시작됩니다.

이른 아침에 추우면 거동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싸늘한 타일이 깔린 바닥은 아직 잠이 덜 깬 상태에서 매우 불쾌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대부분 일어나자마자 욕실에 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다음은 욕실이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물건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방법

연구에 따르면 샤워나 목욕 후 몸을 말리는 동안 몸을 떨지 않으려면 욕실의 온도가 최소 23도여야 합니다. 이 권장 최소값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열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 난방, 라디에이터 및가열식 화장실 좌석 요즘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모든 기능이 활성화되어 몇 초 만에 쾌적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발 아래에서 더 부드러운 것을 찾고 있다면 세면대 주변 바닥에 욕실 카펫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아늑함을 만들고 욕실의 외관에 멋진 마무리 터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한편: 거울 수납장에도 난방 기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러나 이것은 방을 데우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매우 실용적인 김서림 방지용 가열 기능이므로 뜨거운 샤워를 한 후 거울을 볼 때 선명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Tip: 따뜻한 색상의 수건이나 식물과 같은 적절한 액세서리는 욕실을 더욱 아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각적 하이라이트와 쾌적한 실내 향기를 결합하면 욕실이 행복할 정도로 따뜻한 공간이 됩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