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조명 효과

은은한 조명은 어둠 속에서 방향을 잡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밤중에 방광이 꽉 차있는 상태로 숙면을 지속하기는 어렵기에 화장실 사용은 필요할 수밖에 없습니다. 은은한 조명은 어두운 곳에서 화장실을 사용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잠에서 깨긴 하지만 여전히 거의 반쯤 잠이 든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주로 밤에 몸에서 사실상 자동 수면 모드로 전환되도록 하는 수면 유도 호르몬인 멜라토닌의 방출되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수면 주기는 소중한 것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낮에 100% 기능을 발휘하기가 어렵습니다. 화장실을 다녀와도 생체시계가 방해받지 않고 최대한 빨리 다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둬야 합니다.

  • 밝은 빛은 생체 시계를 방해하고 생성하는 멜라토닌의 양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화장실 갈때에 밝은 조명을 켜지 않도록 하십시오. 대신, 디밍 기능이 있는 야간 조명을 사용하십시오.

  • 청색광을 많이 생성하는 광원을 피하십시오. 이것은 날이 밝았다는 각성 신호로 몸에 자극이 되어, 다시 쉽게 잠들기 위한 멜라토닌 생성에 방해됩니다.

  • 욕실에 모션 센서가 있는 방향 표시등을 선택하세요. 이 표시등이 화장실에 갈때 방향을 알려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광원은 일반적으로 은은하고 어두우므로 필수 기기인 변기에 국한하여 부드럽게 조명됩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