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어프리 화장실 솔루션 | Geberit

모든 연령대를 위한 화장실

WC는 종종 너무 적은 관심을 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욕실의 기본 구성 요소이며 모든 연령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데 양변기 같은 현대적인 화장실 솔루션은 모든 연령대의 쉬운 일상 생활과 부분 청소 최적화를 보장합니다.

어린이가 사용시 주의 감시해야 할 필요성이 샤워화장실의 경우 다소 줄어듭니다.

비접촉 세척식 비데 양변기

모든 연령에 적합한 욕실은 외부 도움 없이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변기와 비데가 결합된 샤워 기능이 있는 화장실은 배리어 프리 욕실에 유용한 기능입니다. 노화로 인해 거동이 제한되기 시작하면서 개인 위생 관련 부자연스런 동작으로 인해 일상생활이 다소 불편해집니다. 비데 양변기의 경우 버튼만 누르면 스프레이 암이 확장되어 바닥을 물로 깨끗하고 부드럽게 청소합니다. 이는 노약자의 일상 생활에 더 많은 자율성과 독립성을 부여합니다.

배리어 프리 욕실을 위한 현대적인 화장실 솔루션

1960년대에 발명된 양변기 기술의 이점은 결코 노약자들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물세척은 모든 연령대가 스스로 깔끔하고 부드럽게 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휴지로 문지를 경우 피부 자극, 알레르기, 습진의 위험이 커집니다. 샤워부스로 모든 연령대가 완전히 새로운 청결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시에, 현대 기술은 아이들이 스스로 국부를 세정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비데 양변기 앞에 있는 작은 변기는 아기가 앉은 자세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요구 사항에 맞는 비데 양변기의 개인 설정

샤워 화장실에는 개별적으로 정의할 수 있는 다양한 설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각 사람은 높이에 따라 스프레이 암의 확장 길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세정해야할 부위에 한정 분무됩니다. 개인 사용자 프로필을 저장하고 버튼을 클릭하면 언제든지 불러올 수 있습니다.

배리어 프리 솔루션의 다른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변기 옆 지지대 핸들
샤워실 내 좌석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