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삶 | Geberit

모던한 삶

H.O.M.E와 함께 유명한 건축 회사인 Hadi Teherani인 Haus 2022는 욕실에 Geberit 제품을 사용하여 주거용 건물에 대한 현대적이고 지속 가능한 개념을 개발했습니다.

H.O.M.E. Haus 2022는 함부르크(DE)의 유명한 건축 및 디자인 회사인 Hadi Teherani Architects가 설계했으며 미래 건물에 대한 영감의 원천이자 현대적인 디자인의 무대를 제공합니다. 미래의 집은 전통적인 건축과 현대적인 요소를 결합합니다. 지속 가능한 건축 개념과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덕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H.O.M.E. 푸른 언덕을 배경으로 한 Hadi Teherani Architects의 Haus 2022 (©Bloomrealities/HTA für H.O.M.E. Haus 2022)
H.O.M.E. 사막의 하우스 2022. 장엄한 조각품처럼 땅에서 솟아오른 전통적인 Badgir windcatcher (©Bloomrealities/HTA für H.O.M.E. Haus 2022)

전통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 하우스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최고 건축가는 안뜰이 있는 전통 가옥을 재해석하고 이란의 고향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곳은 1,500년 넘게 사용된 공법으로 더운 열기로 인해 지상이 아닌 지하로 집이 지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1,200제곱미터의 집에는 밀폐된 방은 거의 없습니다. 수조의 물은 벽으로 둘러싸인 모던한 생활 환경을 조성합니다. 한편, 채광창, 안뜰 및 정원은 지하 공간에서도 많은 채광을 보장합니다. 디자인 컨셉은 자연스러운 색상과 소재를 기반으로 합니다.

지속 가능한 건축

건물은 지속 가능한 태양열 및 풍력 에너지로 구동됩니다. windcatcher(또는이란어로 bâdgir)는 전통적인 페르시아 건축에 사용되는 요소이며 공기 채널 덕분에 건물에 자연적인 에어컨을 제공합니다. 윈드캐쳐는 지면에서 장엄하게 솟아올라 건물에 거의 조각 같은 느낌을 줍니다.

모던한 욕실의 아이디어

이곳의 모던한 욕실은 어떤 모습입니까? 세 개의 욕실 모두 Geberit의 솔루션은 일관된 전체 외관을 보장합니다.

메인 욕실에 있는 Geberit Tawa 욕조는 유리질 도자기 마감재 덕분에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Geberit ONE 욕실 시리즈의 슬림 세면대는 벽 매립형으로 마치 실내에 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아한 외관은 벽에 내장된 세면대 탭으로 마감됩니다. 히코리 소재의 모듈식 Geberit iCon 가구 시리즈의 저상 캐비닛은 지능형 보관 공간을 제공합니다. CleanLine 샤워 채널은 샤워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혁신적인 Geberit 욕실 솔루션

두 번째 욕실에는 혁신적인 설치 요소 덕분에 Geberit ONE 거울 수납장은 벽 매립형으로 욕실에 공간감을 더해줍니다. Geberit ONE 시리즈에 어울리는 세면기, 수납장, 수도꼭지를 추가하여 기능적이고 미학적인 일체감을 선사합니다. 목재 표면의 욕실 가구는 욕실에 내추럴한 느낌을 줍니다.

게스트 화장실의 Geberit AquaClean Mera Comfort 비데 양변기는 사용 후 최고의 상쾌함을 보장합니다. 이는 탁월한 수세 기술 솔루션인 Monolith 위생 모듈에 부착됩니다.

H.O.M.E.에서 Hadi Teherani Architects가 사용하는 Geberit 제품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하우스 2022:

Geberit iCon
Geberit AquaClean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