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조 제작 사례

화이트 Geberit Soana 욕조

최근 추세는 평평한 플로어 샤워룸이 구형 욕조 대비 보편적입니다. 욕조는 샤워 대비 대중 선호도가 떨어집니다.

욕조가 타 위생용품대비 독보적인 존재로 웰빙의 오아시스이자 가장 순수한 형태의 개인 위생을 함축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클레오파트라도 우유 목욕을 했지 우유 샤워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클레오파트라가 아닌, 욕실이 하나뿐인 일반인에게는 욕조 위에 샤워기와 샤워 인클로저가 있는 클래식 욕조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여유공간이 있다면 물론 독립형 욕조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But be savvy: don’t let the 여유 공간 더 큰 욕조의 선택에도 끌리게 됩니다. 욕조의 표준 크기는 통상 175cm x 70cm/75cm으로, 이는 장갑처럼 신체에 꼭 맞는 사이즈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장기적으로 매우 중요하므로 신중히 고려해야 할 세부 사항이 또 있습니다: 배수 작동 시스템입니다. 신발 구입시 반드시 신어보는 것처럼, 직접 욕조에 앉아봐서 작동 시스템이 목욕을 즐기는데 방해가 되는지 여부를 확인하도록 하십시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