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을 위한 메탈릭 룩 | Geberit

여러분들의 욕실을 빛나게

고광택 스타일이든 브러시드 스타일이든 메탈릭 룩이 대세입니다. 금, 황동, 구리 및 기타 금속 톤은 이제 거실과 욕실 공간 모두에서 선택됩니다.

금속 광택이 있는 가구, 액세서리, 램프 및 벽 재료는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 개념을 실현하는 데 있어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이 세련된 기능은 고급스러움을 더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과 소재 조합을 수용하여 디자인이 무엇이든 매끄럽게 조화를 이룹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메탈릭 효과

다양한 따뜻한 골드 색조의 금속 피팅 외에도 블랙 크롬 및 레드 골드와 같은 선택은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흔히 그렇듯이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디자인은 룸 한 곳에 여러 금속성 톤을 결합하여 무계획적이거나 지나치게 화려해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나 서로 다른 표면 질감을 조합하여 사용하면 무언가 흥미롭고 조화롭게 보이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크롬 색상은 욕실 등 모든 룸에서 지배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무난한 중립적인 색상은 아니므로 여러 메탈릭 색상을 크롬과 혼합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조화 창조

“처음에는 금색 수도꼭지가 욕실에 트렌디한 메탈릭 특성을 추가하는 데 가장 선호되는 옵션이었습니다. 그러나 수전 욕실에서 매우 두드러진 기능품이므로 Geberit는 설계 개념에 맞는 다양한 메탈릭 톤의 물내림 누름버튼과 샤워 채널을 제공합니다. 이는 모두 조화롭게 보이는 욕실를 위하여 완벽한 마무리 터치를 추가하는 것입니다.”라고 Geberit의 탭 및 컨트롤 헤드 제품 라인인 Daniel Raissle이 설명합니다.

전체 효과에 집중

오늘날의 욕실 트렌드는 어두운 색상과 월넛, 슬레이트 또는 콘크리트 외관과 같은 자연 또는 광물질 표면 마감이 주를 이루며 메탈릭 액센트는 이러한 디자인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객실에 고유한 정체성과 개성을 부여하는 것은 디테일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탭,물내림 누름버튼일관된 금속 색상의 샤워 채널, 거울 및 비누 디스펜서는 전체 디자인의 조화로운 효과를 통한 보다 안락한 욕실을 구현합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