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관리

우리는 자동차를 정기적으로 유지 관리하지 않으면 결국 녹이 슬고 결국 고장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욕실도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크고 작은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샤워 채널을 쉽게 청소할 수 있는 빗 인서트

욕실을 위한 작은 유지 관리 요령

기사에서 정기적으로 욕실 청소의 중요성에 대해 모두 읽을 수 있습니다. “모서리까지 깔끔하게 청소함”이것은 정기적으로 표면을 청소해서 지저분한 침전물을 제거하는 샤워 트레이에도 적용됩니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지만 샤워 배수구 또는 샤워 채널 청소 등을 정기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헤어 트랩은 쉽게 제거하고 청소할 수 있지만 배수구 또는 채널도 때때로 철저히 청소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누 잔여물이나 기타 먼지로 인해 샤워 물이 제대로 배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속한 배수

배수구 청소시 트랩을 함께 청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머리카락이 긴 사람들은 배수구 막힘 문제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배수구에 걸려 물이 빠져 나가기가 어렵습니다. 필요시 세면대의 트랩을 제거하는 것은 매우 쉽지만 샤워나 욕조에서는 먼저 분해하지 않고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YouTube에는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있지만 긴 핀셋으로 머리카락을 낚아채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트랩이나 파이프가 손상되지 않고 불필요한 수리 비용이 절약됩니다. 세면대 넘침방지 구멍도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구멍에 표준 세척제를 뿌려서 악취와 스케일링을 방지합니다.

큰 유지 관리 요령

양변기 플러시가 계속 작동한다면 이물이 플러시 밸브에 끼어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밸브는 수조 바닥에 있는 배출구 위에 실리콘 씰로 설치됩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밸브가 배출구를 막습니다. 수조의 침전물과 같은 이물이 씰과 배수구 사이에 끼면 플러시 밸브를 막을 수 있습니다. 다음 동영상은 매립형 수조의 경우에도 밸브를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Geberit Sigma 벽 매립형 시스템 청소
Geberit exposed 시스템 청소

조심하세요!

참고하세요 수행한 유지 관리 작업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지고 발생하는 모든 손상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브래킷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잘못 취급하면 부러지거나 손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수조 내부를 청소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하면 큰 조각의 외피가 헐거워져 수조가 막힐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배관공을 불러 변기 전체를 분리해야 합니다. 트랩을 제거시 부러뜨리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반드시 사전에 잘 살펴보십시오. 의문점이 있으면 필히 배관공에게 연락하십시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