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쇠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자신만의 꿈의 욕실을 원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끝없는 영감은 잡지, Pinterest 또는 Instagram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새 욕실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것은 훨씬 더 복잡합니다. 건물 소유주는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종종 현실적인 타협을 하지만 이는 나중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Sigma50 및 Sigma21 새로운 금속 색상
다양한 물내림 누름버튼 사용 가능

품질을 최우선으로
건물 소유주가 건전한 예산 계획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바탕이 있다면 모든 우려 사항을 사전에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Tip 1: 건전한 예산 계획을 세우고 깔끔한 방 디자인을 하세요.

꿈과 현실 사이 어딘가에
초기 상황이 명확하면 위생 회사 또는 건축가가 막연한 꿈의 계획을 구체적 실현 가능한 제안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Tip 2: 경험 많고 유능한 파트너가 옆에 있다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터치해보세요
욕실은 외관뿐만 아니라 실제로 사용하는 방식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잡지, Pinterest 및 Instagram은 욕실 제품이 실제보다 더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잘못 믿게 만들 수 있습니다.
Tip 3: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전시장, 무역 박람회 및 배관공 전시장에 가서 제품을 만져보고 품질을 느껴보세요.

품질이 최고 수준이고 제조업체가 약속을 지킨다면 꿈에 그리던 욕실에 오랫동안 만족할 것입니다.

마지막 팁이 있습니다. 파이프에서 수조에 이르기까지 벽 뒤에 설치된 모든 것은 수리하거나 교체하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을 부릅뜨고 고품질 제품을 확인 선택해야 합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