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측 거울 | Geberit

집중해서 찾아 보기

욕실 거울이 없는 생활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면도를 하고 화장을 하는 것도 쉽지 않겠지요. 따라서 적절한 거울은 현대식 욕실의 핵심 부분입니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거울이 가장 좋을지 올바른 결정에 도움 될 몇 가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Geberit 거울 캐비닛 앞의 여성

모든 거울이 같지는 않다

선택가능한 여러 유형의 거울이 있습니다. 기본 차이점은 거울 또는 거울 캐비닛입니다. 가장 바람직한 선택은 주로 욕실의 크기와 원하는 기능에 달려 있습니다. 게스트 욕실에는 거울이 더 나은 선택인 경우가 많고 가족용 욕실에서는 필요한 수납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거울 캐비닛이 더 좋습니다.
이 많은 것들은 어디에 수납될까요?

그러나 그것이 거울 캐비닛이 제공하는 전부는 아닙니다. 많은 부분이 내부에도 완전히 투영되어 있습니다. 즉, 문이 열려 있을 때에도 거울을 보거나 뒤에서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거울 캐비닛의 내부는 예를 들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선반을 사용하여 섹션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Geberit 옵션
이미지에서 정보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And there was light

거울 또는 거울 수납장에 통합된 램프는 세면, 면도 또는 화장을 할 때 올바른 조명을 제공합니다. 조명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사양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D 스트립 또는 기타 광원이 종종 새틴 처리된 유리 뒤에 장착되는 간접 조명은 우아한 효과를 줍니다. 이것은 산만하지않은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추가 혜택

이제 원하는 추가 혜택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통합 조명, 헤어드라이어 또는 전동 칫솔용 내장 소켓, 휴대폰 충전용 USB 포트, 통합 면도 또는 화장 거울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품질 확보

욕실 습기는 거울이나 거울에 설치된 전자 제품에 손상을 줄 수도 있으므로 저가 부품사용은 지양해야 합니다. 소켓, USB 포트 및 조명 전기 연결은 IP 코드 44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하며 물이 튀지 않도록 보호됩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