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면대는 어느정도까지 소형화가 가능합니까?

오랜기간에 걸쳐 세면대의 깊이가 약 48cm로 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세라믹 기기뿐만 아니라 일체형 가구 및 수도꼭지까지 일반적으로 이 치수에 맞추어 미리 가공됩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다른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요소는 산업화의 결과로 표준화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세면대가 상당히 컸지만 최소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아파트와 욕실, 게스트 화장실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작아졌습니다. 그러나 이 미니멀리즘 트렌드는 48cm에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오늘날에는 작은 손님용 화장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37~25cm의 돌출부가 있는 미니 세면기가 많이 있습니다.

세면대에서 손 씻기

네덜란드인들의 선호도

수용 가능성 여부는 전적으로 보는 사람의 눈에 달려 있습니다. 네덜란드의 경우 선호도가 상당히 놀랍습니다. 이것은 네덜란드인 평균 신장을 고려할 때는 전혀 이해하기 힘든, 작은 크기 형식에 사실상 집착하는 국가입니다. 사실, (건축적) 전통에서 비롯된 이러한 선호도 배경에는 하등의 구체적인 “물리적“ 이유가 없습니다.

조화의 문제

전통의 여부 – 게스트용 화장실에 작지만 흠잡을 데 없는 세면대 솔루션을 갖추려면 어떤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까?

  • 세면대 디자인은 공간이 협소할수록 가능한 한 커야 합니다. 문제의 세그먼트에서 측면 탭이 있는 비대칭 디자인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세면대의 최대 활용 및 선반 표면에 어느정도 여유 공간 확보도 가능합니다.
  • 당연히 세면대도 물 속에서 양손을 맞잡을 수 있을 만큼 깊어야 합니다. 쇼룸 중 한 곳에서 “드라이 런“을 하면 완벽한 깊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도꼭지 크기: 마찬가지로 세면대와 수도꼭지, 특히 물 분사가 세라믹에 닿는 위치를 자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탭 제조업체는 종종 게스트 화장실 솔루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 범위에서 더 작은 탭을 제공합니다. 작은 세면대에도 꼭 맞는 탭이 있으면 매우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