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디자인은 청소 소요 시간을 절반으로 줄입니다

잘 계획된 욕실은 손쉬운 청소를 가능하게 합니다.

건물 소유주는 욕실 청소 용이성 여부를 설계 단계에서 바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욕실은 시크한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사용자에게는 청결이 더욱 중요합니다.

심플한 룸 플래닝
가능한한 욕실의 모서리와 각도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이는 신속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프리 월 설치는 수조, 파이프 및 케이블과 같은 제품들을 벽에 매립하므로 이상적입니다.

연결부 최소화
타일이 클수록 청소가 더 쉽습니다. 연결부가 적을수록 오염, 소변이 튀거나 세균 서식 가능부위가 줄어듭니다.

림 테두리 없애기
석회질 침전물은 세라믹 양변기 제품 표면을 거칠게 하여 청소를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게다가 침전물이 비위생적으로 보이고 오염물이 달라붙습니다. 따라서 현대식 양변기 설계시 제품형상을 심플하고 연속적인 표면으로 만드는 것이 손쉬운 청소에 유리합니다. rimless 오버플로 구멍이 없는 세면대도 있습니다.

벽면에 우아하게 장착함
욕실 가구와 양변기를 프리월에 설치하면 그 아래에 여유 공간이 생겨 청소하기 쉽습니다. 바닥과 양변기 또는 가구 사이의 거리는 약 15cm입니다. 이렇게 하면 바닥을 닦고 청소하기에 완벽한 공간이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