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구 막힘 -해결방법

막힌 세면대 트랩의 그림

머리카락은 샤워기와 세면대 배수구를 금세 막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편적인 고무 석션 컵 플런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물 덩어리를 느슨하게 하여 하수 시스템으로 흘려보냅니다.

덧붙여서 '트랩'은 일반 대중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용어이지만 위생 전문가는 그것을 워터 씰이라고 부릅니다. 이름 그대로 불쾌한 악취를 봉쇄하고 욕실내부로 역류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예를 들어 욕실 세면대나 주방에서 사용되는 물통 트랩과 공간 절약형 관형 트랩 형태의 가장 보편적인 두 가지 파생된 종류를 소개합니다.

계속 실행

  • 워터 씰이 안정적으로 작동하려면 다소 주의가 필요합니다. 배수구에 머리카락이나 거친 이물 입자가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빗 인서트 또는 배수 시프터가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예를 들어, 트랩을 장기간 방치하면 트랩이 건조될 수 있으므로 그때부터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물을 흘려보내도록 합니다
  • 워터 씰이 막힌 경우 DIY 방법을 실험하거나 시도하지 마십시오! 플런저와 핀셋은 장애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독한 화학 물질은 씰이나 재료를 손상할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중요: 트랩 제거는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워터 씰은 그대로 놔둔채 플런저 또는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작업합니다.
  • 추신: 종종 쇼핑 채널에서 '기적의 도구'로 광고되는 압력 파이프 클리너는 높은 수준의 압력이 가해지기 때문에 트랩과 파이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전문가들은 이러한 유형의 도구사용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