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 아래 욕실

지붕 바로 아래에 위치한 다락방 욕실은 일반적으로 더 포괄적 계획이 필요하지만 디자인하는 것은 물론 가능합니다. 비결은 계획할 때 지붕 피치를 스타일 요소로 포함하고 실용적인 수납 옵션과 세심한 위생 기술을 갖춘 공간 절약형 제품를 사용하여 공간 부족 가능성을 보완하는 것입니다.

훌륭한 디자인은 이미 절반이 완성이다

지붕 아래 욕실을 계획할 때 미리 셀프 질문 체크 해보십시오.

  • 욕실내 타 공간 룸 높이는 얼마입니까?
  • 양변기, 샤워, 세면대는 어디에 배치해야 합니까?
  • 기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떤 추가 제품이 필요합니까?
  • 룸내 전시 및 강조해야 할 물품이 있습니까?
  • 시선집중용 지붕 기둥이나 지지 기둥이 있습니까?

리노베이션 예: “다락방 작전“

사진 속 단독주택은 1953년에 지어진 것으로 젊은 가족에게 적합합니다. 1.5제곱미터의 개별 화장실이 있는 다락방은 아이들에게 오랜동안 이상적인 놀이방 역할을 했습니다. 이제 전 가족이 사용할수 있도록 리모델링합니다. 세면대 캐비닛이 있는 Geberit ONE 세면대는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함으로써본 욕실 리노베이션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합니다. 노출 수조형 변기는매우 실용적이며 또한 공간 절약형입니다. 변기에 장착된 위생적인 스프레이 기능은추가적인 일상의 웰빙을 더합니다.

리노베이션 중에 다음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색상 선택: 이 색 구성표에는 흰색 또는 다양한 회색 음영과 같은 밝은 색상이 사용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두운 색상은 압박감을 주는 경향이 있어 작거나 천장이 낮은 욕실을 더욱 비좁게 만듭니다.

타일 선택: 큰 타일은 조인트가 덜 필요하기 때문에 작은 욕실에서 더 효과적입니다. 이것은 바닥과 벽을 더 깔끔하고 더 크게 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음매가 전혀 없는 욕실을 선호한다면 현대적인 장식 패널이나 방수 콘크리트 페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구조 만들기: 날렵한 디자인의 이지케어 표면은 우아하며 실내에 차분하고 개방적인 느낌을 줍니다. 또한 넉넉한 수납 공간 확보를 통하여깔끔한 욕실 유지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웰빙 감각을 높여줍니다.

밝기는 공간감에 영향을 끼칩니다. 욕실의 자연광은 항상 유용합니다. 기능성 조명과 장식용 액센트 조명은 욕실에 창문이 없는 경우 탁월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적절한 종류의 조명은 실내를 더 커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으므로 공들여 자신만의 독특한 조명 컨셉을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

적절한 기구 및 위생 기술: 지붕 피치가 있는 욕실 시공시 중요한 과제는 세라믹 제품과 가구를 선택하고 배치하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안은 위생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입니다.이는 전문가가 욕실 공간 절약 및 지능형 시스템에 대하여 잘 알기 때문입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