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처로서의 욕실 | Geberit

과거와 현재의 욕실

샤워는 여러분에게 작은 휴식과 같습니까? 나만의 시간, 몸과 마음에 안락함을 줍니다.

여러분들만을 위한 시간.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그것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정확히는 - 욕실에서, 샤워기 아래에서! 따뜻한 물이 천천히 흘러 피부를 적시고, 부드러운 물줄기가 두피를 마사지하면 더 깊게 숨을 들이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상쾌할 뿐만 아니라 편안한 느낌을 받습니다. 말그대로 피부가 아늑합니다. 그러나 물이 항상 깨끗함과 휴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17세기와 18세기 초에는 물로 씻는 것이 건강에 좋지 않은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물이 피부에 닿으면 질병을 일으킨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아이가 욕조에서 목욕합니다
Geberit Citterio

진정한 편리함

요즘은 샤워부스가 있는 욕실이 대세인가요? 그렇습니다.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그것은 보편적 사실입니다. 그러나 19세기 중반까지만 해도 개인 위생을 위해는 공공 세면장과 목욕 시설을 찾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토요일 저녁에 차례로 욕조에 뛰어들었습니다. 20세기 중반이 되어서야 욕실이 그 자체로 집 실내에 있게 되었습니다. 1950년대에는 욕실의 외관이 부차적이었습니다. 매일 씻는 기능적 측면이 주요 초점이었습니다. 욕실은 작았고 사생활 보호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2000년대에 와서야 욕실은 불투명한 샤워 칸막이 벽 없이 더 개방적이고 종종 더 넓은 공간의 새로운 형태로 등장했습니다.

건강과 웰빙

오늘날 특유의 신체 중시의 시대에 우리는 욕실에서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웰빙과 자기 관리를 위한 개인 의식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Gesellschaft für Konsumforschung(소비자 연구 협회)의 연구에 따르면 설문 응답자의 41%가 욕실이 휴식의 중요한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70%는 휴식이 그들에게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웰빙 샤워, 아로마테라피 프로그램 및 특수 조명 효과와 함께 음향 및 엔터테인먼트 기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연구에서 밝혀진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은 55세 이상의 70%가 “개인 위생이 내가 젊음을 느끼기 위한 중요한 전제 조건“이라는 데 동의한다는 것입니다.

비주얼 디자인도 중요하다

욕실에서 완벽한 웰빙 감각을 만들고자 하는 분이라면 주목하세요. 공간과 가구의 디자인, 재료 및 질감, 그리고 적절한 조명도 여기서 중요합니다. 오직 자기 관리 의식과 조화된 고품격 가구만이 웰빙을 위한 완벽한 환경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흐를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