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리노베이션이 결실을 맺다

낡은 누런색 80년대 분위기로부터 최신 제품과 최고의 안락함을 갖춘 우아한 욕실로의 탈바꿈. 의뢰인 3인 가족의 요청사항은 장기 미사용 방치 욕조를 없애고 바닥 배수구가 있는 바닥이 넓고 평평한 배리어프리 샤워기로 바꾸고 고품질 현대식 비데 양변기 모델로 교체하는 것이었습니다.

리모델링 전 욕실
리모델링 후 욕실

시대를 초월한 모던한 드림 욕실

목표는 모던한 욕실 제품으로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구현하는 것이었습니다. 국부적으로 무늬가 있는 노후된 황색 타일을 제거하고 그레이 계통의 대형 석재 타일을 사용했습니다. 욕실이 훨씬 자연스럽고 넓은 느낌을 줍니다. 베이지, 브라운, 그레이 톤의 모던한 컬러 배색이 룸 전체에 걸쳐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차분한 레드 색상의 타월은 유리섬유 벽지의 코랄 레드 색상과 어우러져 미묘한 색채 스플래시를 선보입니다. 유리섬유 벽지는 욕실 개조의 핵심 사항으로 습도가 높은 부위 시공시 타일 대체를 위한 완벽한 재료 대안입니다. 이 벽지는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아니라, 벽의 자연스러운 모티프에 이상적인 배경입니다. 부가적인 효과로 이 모티브가 세면대 캐비닛의 회갈색 전면 유리 클래딩에도 반영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조명 상황에 따라 세면대 캐비닛에 흥미로운 터치감을 부여합니다.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탁월한 욕실 설비

모든 욕실의 중심이 되는 세면대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모든 부속품을 포함하여 전체 세면대가 리뉴얼 교체되었습니다.비대칭 lay-on세면대의 멋진 외관 실용적인 선반 외관으로 완성되어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게다가 개별 칸막이가 있는 욕실 가구와도 일치합니다.구성 시스템 지능형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시각적 하이라이트는 욕실 가구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라이트 스트립과 나무 질감의 멜라민이 있는 내부 거울 표면입니다. 고급스러움과 진정한 신선함을 더하기 위한 독보적 신제품입니다.비데 양변기.

전문적인 욕실 개조는 확실히 인상적입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한 분위기로 완성된 새로운 가족 욕실이 탄생했습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