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낙상 | Geberit

고통스러운 낙상

욕실에서 미끄러질 위험 – 올바른 재질 선택이 중요합니다

스테판은 힘든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조깅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엔돌핀으로 가득 찬 그는 스포츠 라운드를 마친 후 샤워를 합니다.

위험! 미끄러운 바닥

이제 그가 해야 할 일은 TV 앞에서 아늑한 저녁을 보내기 전에 양치질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앗, 순식간에 젖은 타일 바닥에 미끄러져 넘어집니다. 스테판에게는 상황이 훨씬 더 나빴을 수도 있지만 다행히도 약간의 타박상만 입었습니다.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의 연구에서 알 수 있듯이 훨씬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는 매우 고통스러운 경험입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낙상은 가정내 사고 통계 최상 순위에 속합니다.

위험 최소화

특히 샤워실에서는 젖은 바닥에서 미끄러지거나 넘어질 위험이 상대적으로 큽니다. 그러나 이러한 위험은 올바른 재질 선택과 몇 가지 유용한 욕실 액세서리로 줄일 수 있습니다.

  • 새 집을 지을 때나 욕실을 개조할 때 재료 선택에 대해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Setaplano와 같은 단단한 표면 재료로 만들어진 미끄럼 방지 타일 또는 샤워 표면은 특히 미끄러질 위험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미끄럼 방지 처리는 또한 표면 거칠기를 증가시키고 미끄럼 방지 특성을 향상시켜 미끄러운 표면을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항상 전문가가 수행해야 합니다.
  • 미끄러운 타일 바닥에 젖은 발로 샤워를 마치고 나올 때 균형을 잃지 않으려면 샤워실 앞 바닥에 욕실 매트나 타월을 깔고 발을 말리십시오.

욕조에서 나올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