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시트 | Geberit

앉기 좋은 곳

때론 기분이 가라앉거나 무기력감과 어지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런 날에는 샤워하는 것조차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좌석이 있는 Geberit 욕실

샤워 시트

냉온수를 번갈아 가며 샤워하면 혈액 순환이 촉진되고 종종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With floor-even showers, 최적화된 바닥 조건 샤워 시트 설치로 샤워 공간에서 편안함과 안전성을 모두 높일 수 있습니다. 선호도에 따라 샤워 시트는 높이 조절이 가능하거나 고정된 높이에 설치되거나 걸 수 있는 모바일 솔루션으로 제공됩니다. 통합 폴딩 기능 덕분에 하중을 견딜 수 있고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습도가 높아도 문제없는 안정된 의자라면 사용 가능합니다.

타일 마감된 벤치가 있는 샤워실

의자는 매우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샤워 스툴에 앉아서 따뜻한 온수 샤워를 즐기는 것은 매우 안락할 뿐아니라, 다리를 면도하거나 냉온수 족욕시에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샤워 시트나 스툴은 세련된 디자인 기능품들은 아닙니다. 샤워실에 통합된 벤치는 이에 적절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소재와 색상을 올바르게 선택하면 전체 디자인에 완벽하게 맞으면서 욕실 액세서리를 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문점에서의 조언

향후 샤워를 위해 좌석을 고려하고 싶다면 가까운 전문점에서 상담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최고의 조언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