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에서의 재료 조합 | Geberit

오감을 자극하는 욕실

욕실은 과거 오랜동안의 개인 위생을 위한 습기 찬 공간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바뀌었습니다. 이제 최소형 미니욕실에서조차도 각자의 개성을 반영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각을 중시하기 위한 욕실에서는 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접근 방식을 활용하려면 화장실, 세면대 및 샤워기와 같은 기존 욕실 장비와 천장, 벽 및 바닥의 다양한 재료와 다양한 액세서리의 적절한 조합이 필요합니다.

재료로 효과 창출하기

세라믹, 목재, natural stone, tiles, glass, wallpaper, 및 금속오늘날의 욕실에서 볼 수 있는 많은 재료 중 일부일 뿐입니다. 그리고 욕실 디자이너들은 이것이 보편적으로 무난한 재료로 여깁니다.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소재의 믹스를 통해 편안한 분위기와 개인적인 터치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욕실 가구의 대범한 자유도

개인 및 공공 시설 모두에서 욕실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디자이너 Tilla Goldberg는 모든 욕실에 딱 맞는 스타일은 없다고 설명합니다. “모든 고객은 형태에 대한 개인 자신만의 취향이 있습니다.색상 및 재료. 개인적으로 욕실에서 조화로운 아늑함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색상과 재료를 모두 통합하는 개념을 구현해야 합니다.”

모든 요구 사항에 맞는 이상적인 솔루션

Geberit의 디자인 전략 책임자인 Christoph Behling도 이 견해에 동의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어떤 규칙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든 취향, 모든 공간 및 모든 예산에 맞게 항상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욕실 시리즈 포트폴리오에서 디자인 다양성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덧붙여서, 실제 제품 설계는 부차적인 역할을 합니다. 고객이 선명한 직선 세라믹을 선택하든 더 부드럽고 둥근 모양을 선택하든 상관 없습니다. 모든 것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한 큰 차이는 인테리어 디자인에 사용된 재료, 질감 및 색상과 제품에 마지막 장식을 제공하는 액세서리에서 비롯됩니다.

재료의 혼합이 트렌드에 맞습니다.

“제 생각에는 매트 소재가 방금 선택한 마감재인 것 같습니다. 다시 말해, 반사가 적어서 덜 차가운 재료입니다. 여기에는 탭 및 물내림 누름버튼용 브러시 금속이 포함됩니다. 따뜻하고 차분한 톤도 현재 트렌드입니다. 반짝이는 흰색 타일과 화려한 부속품으로 장식된 20년 전의 욕실과 같은 스타일은 이제 과거가 되었습니다.”라고 Christoph Behling이 설명합니다.

“빛이 잘 통하는 투명 및 반투명 소재와 천연목, 석재 등의 천연 소재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 욕실계의 또 다른 화두는 '바이오필리아'다. 공간이 있다면 실제 식물을 포함하도록 방을 디자인하십시오. 작은 욕실의 경우 꽃무늬 벽지는 욕실에 자연을 불어넣는 훌륭한 대안입니다.”라고 디자이너 Tilla Goldberg는 말합니다.

어떤 욕실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공간, 청결 또는 디자인이 중요합니까?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Geberit AquaClean 비데 양변기가 제공하는 추가적인 편안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호합니까? 당신이 무엇을 선호하든, 우리는 스마트한 욕실 솔루션으로 여러분들의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욕실 공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청결도
더 높은 수준의 욕실 기능성 디자인
향상된 욕실 편리성
향상된 욕실 접근성
향상된 욕실 사용성